1,076 0 0 30 177 0 8년전 0

여행의 발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제대로 알고 떠나자! ‘코타키나바루’! 말레이시아의 때묻지 않은 섬,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 최대의 도시인 코타키나발루는 푸른 남지나해, 다양한 희귀 동식물이 숨 쉬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지역이다. 남미의 브라질 아마존 정글에 이어 지구 전체 산소의 30%를 생산해내는 ‘보르네오’섬 북단에 위치해있는 곳!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키나발루’산, 동남아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이국적인 멋이 있는 곳이다. 여유로운 휴양과 함께 볼 것이 많아서 지루함이 없는 안성맞춤인 “무아지경 석양의 섬”으로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해양스포츠, 카나바루산 등정, 골프 투어 등… 지구별 여행..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제대로 알고 떠나자!

‘코타키나바루’!
말레이시아의 때묻지 않은 섬,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 최대의 도시인 코타키나발루는 푸른 남지나해, 다양한 희귀 동식물이 숨 쉬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지역이다. 남미의 브라질 아마존 정글에 이어 지구 전체 산소의 30%를 생산해내는 ‘보르네오’섬 북단에 위치해있는 곳!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키나발루’산, 동남아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이국적인 멋이 있는 곳이다.

여유로운 휴양과 함께 볼 것이 많아서 지루함이 없는 안성맞춤인 “무아지경 석양의 섬”으로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해양스포츠, 카나바루산 등정, 골프 투어 등… 지구별 여행자라면 꼭 가봐야 할 바로 그 곳입니다.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 2배로 즐기는 BEST TOUR

(1)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
해양 공원은 5개(가야(Gaya), 사피(Sapi), 술룩(Sulug), 마누칸(Maunkan), 마무틱(Mamutik))의 아름다운 산호 섬들과 모두 때묻지 않은 바다와 하얀 백사장을 간직하고 있고 에메랄드 빛 바다 속에 다양한 열대어가 살고 있다. 툰구압둘라만 해양 국립공원은 말레이시아 제1의 해양국립공원으로 꼽힌다. “툰구압둘라만” 해양 공원 명칭이 특이한 만큼 사연이 있는 이름이다. 말레이시아에서 최초로 총리를 역임한 인물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곳이라고 한다.
*저자: 지구한바퀴

이 세상 한번 왔다가 가는법!
인생의 방향은 세상만사 각기 다른 목표가 삶을 지향하고 있다.
삶에 지칠때 꼭 생각나는 것이 "여행"이 아닌가 싶다.
여행이 꿈이라 생각하지만
막상 쉽게 떠날 수 없는 것이 여행이라 한다.

알면서도 주저하지 말자!
생각날때 바로 떠나는 것이 어쩌면 진정한(?) 여행이라 할 수 있다.

DO IT NOW
당장 여행을 떠나 보시길 바랍니다.

지구 한바퀴를 돌고 있다...지금도 여행은...ing~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