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9 0 0 14 88 0 8년전 0

여행의 발견! <필리핀> 보홀

* 로복(Robog)강 필리핀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 녹색 물빛을 품고 있으며 총 길이가 21㎞에 이르는 강을 따라 선상 뗏목을 타고 여행할 수 있다. * 로복 강 크루즈(The Loboc River Cruise) 초콜릿 힐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로복강은 보홀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강으로 많은 주민들이 로복강 주변에서 삶을 이어가고 있다. 보통은 로복강 투어를 통해 여행하게 되며 선상 뷔페를 즐기며 원주민 마을에 들려 다양한 체험도 하고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초코렛 힐 투어 * 초콜릿 언덕(Chocolate Hills) 원뿔 형의 1,270개 언덕 모양이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서 Chocolate Hills 이라고 불린다. 환태평양의 활동으로 인..
* 로복(Robog)강
필리핀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 녹색 물빛을 품고 있으며 총 길이가 21㎞에 이르는 강을 따라 선상 뗏목을 타고 여행할 수 있다.

* 로복 강 크루즈(The Loboc River Cruise)

초콜릿 힐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로복강은 보홀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강으로 많은 주민들이 로복강 주변에서 삶을 이어가고 있다.
보통은 로복강 투어를 통해 여행하게 되며 선상 뷔페를 즐기며 원주민 마을에 들려 다양한 체험도 하고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초코렛 힐 투어

* 초콜릿 언덕(Chocolate Hills)
원뿔 형의 1,270개 언덕 모양이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서 Chocolate Hills 이라고 불린다. 환태평양의 활동으로 인해 열대 바다의 산호초 퇴적층이 육지가 된 후 석회질 층이 빗물에 녹아 침식 되면서 독특한 모양의 지형을 형성하였다고 한다. (이곳에 원주민의 전설이 있는데 '아로고'라는 거인이 여인을 꽉 안고 도망치다가 여인이 죽자 눈물을 흘렸는데 그 눈물 방울들이 언덕으로 변했다고 한다.)

* 초콜릿 힐(Chocolate Hill)

초콜릿 힐은 높이 40m~120m에 이르는 1,268개의 봉우리들로 구성된 보홀의 대표적인 관광지 이다. 흡사 경주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왕릉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 천여 개 이상의 언덕들이 수평선 가까이 원뿔 모양으로 흩어져 뻗어 있고, 해가 뜰 때와 해질 무렵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한다. 초콜릿 힐이란 이름은 건기 때 녹색의 풀들이 진한 갈색으로 변하면서, 마치 초콜릿 알맹이를 뿌려 놓은 것 같다고 해서 얻어진 이름이다.
*저자: 지구한바퀴

이 세상 한번 왔다가 가는법!
인생의 방향은 세상만사 각기 다른 목표가 삶을 지향하고 있다.
삶에 지칠때 꼭 생각나는 것이 "여행"이 아닌가 싶다.
여행이 꿈이라 생각하지만
막상 쉽게 떠날 수 없는 것이 여행이라 한다.

알면서도 주저하지 말자!
생각날때 바로 떠나는 것이 어쩌면 진정한(?) 여행이라 할 수 있다.

DO IT NOW
당장 여행을 떠나 보시길 바랍니다.

지구 한바퀴를 돌고 있다...지금도 여행은...ing~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