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0 0 12 13 0 7년전 0

'에드거 앨런 포' 작품 모음 3집 (영어 원서+오디오북 작품 읽기: 세계문학 BEST 작가 열전)

'에드거 앨런 포' 작품 모음 3집 (영어 원서+오디오북 작품 읽기: 세계문학 BEST 작가 열전) *원제: The Works of Edgar Allan Poe — Volume 3 포의 가장 널리 알려진 작품들은 고딕물으로, 이러한 장르 선택은 당대 대중의 수요에 맞추는 면도 있었다. 포의 작품들에서 가장 빈번하게 반복되는 주제는 물리적인 사망 징후·시체가 부패하는 효과·생매장에 대한 경계·망자의 부활·애도 행위 등 죽음에 대한 의문이다. 포의 작품들 대부분은 대개 초월주의에 대한 반발적 사조인 암흑낭만주의의 산물이라고 판단된다. 포는 초월주의를 끔찍하게 싫어했다. 포는 초월주의의 추종자들을 보스턴 커먼의 연못 이름을 빗대 "개구리연못주의자(Frog-Pondians)"라고 불렀..
'에드거 앨런 포' 작품 모음 3집 (영어 원서+오디오북 작품 읽기: 세계문학 BEST 작가 열전)

*원제: The Works of Edgar Allan Poe — Volume 3

포의 가장 널리 알려진 작품들은 고딕물으로, 이러한 장르 선택은 당대 대중의 수요에 맞추는 면도 있었다.

포의 작품들에서 가장 빈번하게 반복되는 주제는 물리적인 사망 징후·시체가 부패하는 효과·생매장에 대한 경계·망자의 부활·애도 행위 등 죽음에 대한 의문이다. 포의 작품들 대부분은 대개 초월주의에 대한 반발적 사조인 암흑낭만주의의 산물이라고 판단된다.

포는 초월주의를 끔찍하게 싫어했다.
포는 초월주의의 추종자들을 보스턴 커먼의 연못 이름을 빗대 "개구리연못주의자(Frog-Pondians)"라고 불렀으며,[88][89] 초월주의 작품들을 “모호함을 위한 모호함(obscurity for obscurity's sake)”, “신비주의를 위한 신비주의(mysticism for mysticism's sake)”에 빠져 있는 “메타포로 작동하는 미친 짓(metaphor—run mad)”이라고 조롱했다.

포는 토머스 홀리 치버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초월주의자들 중에는 겉치레꾼과 궤변론자밖에 없다며 그들에 대한 반감을 표현하기도 했다.[91]

*** CONTENTS(수록 7작품) ***
1. 낸터킷의 아서 고든 핌의 이야기(The Narrative of Arthur Gordon Pym of Nantucket) / 장편소설
2. 라이지(Ligeia)
3. 모렐라(Morella)
4. 누더기 산맥 이야기(A Tale of the Ragged Mountains)
5. 안경(The Spectacles)
6. 해충왕(King Pest)
7. 1주일에 3개의 토요일(Three Sundays in a Week)
**************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에드거 앨런 포'
Edgar Allan Poe (1809-1849) 미국 시인·단편소설가·비평가.
1833년 잡지의 현상모집에 응모한 단편소설 <병(甁)속에서 찾은 원고>의 단선이 인연이 되어 여러 잡지의 편집에 관계하게 되었고, 단편소설도 쓰게 되었다. 1838년 13세밖에 안 되는 사촌 누이동생 버지니아 크렘과 결혼하여 세상의 비난을 받았다. 그

녀는 가난에 쪼들리는 가운데 1847년 세상을 떴고, 포우도 2년 후 볼티모어의 노상에서 숨진 시체로 발견되었다. 포는 시란 “리듬으로 만드는 미의 창조”라고 정의를 내리고 <갈까마귀> <헬렌에게>등 많은 시를 썼고, 그러한 생각을 <시의 원리>등에서 밝혔다.

그는 미국에서보다 외국에서 높이 평가되었고 특히 보들레르, 말라르메, 랭보 등의 프랑스 상징파에 영향을 주었다. 또한 단편소설 장르를 확립했고 특히 추리소설의 원조로 불리는 <검은 고양이> <도둑 맞은 편지>등 불후의 명작을 남겼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