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바람이 분다 : 風立ちぬ
*일본 BEST 문학으로 일본어 배우기
---<일본인이 읽어 주는 소설!>---
-첫째, 일본 문학 소설을 읽으면 "일본어" 공부하기!
-둘째, 일본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셋째,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넷째, <보너스 원서 읽기> "나쓰메 소세키" 작가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작품 무료 제공!
-----------------------------
호리 다쓰오(1904~1953). 일본의 소설가이자 시인. 1904년 도쿄 출생.
19살부터 폐결핵을 앓았고, 관동대지진 때 어머니를 잃었다. 도쿄대학 국문학과에 입학해 나카노 시게하루와 「로바」를 창간. 졸업 후 1930년 『성가족』으로 문단에 데뷔했다.
나가노 현 가루이자와의 요양소에서 약혼녀를 잃은 경험을 바탕으로 『바람 불다』를 집필, 순수한 사랑과 생명의 아름다움을 그렸다.
일본 문학계의 흐름 가운데, 의식적으로 허구에 의한 꾸며낸 이야기라는 문학 형식을 확립하고자 한 작가라는 평을 받는다. 프랑스 문학의 심리주의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일본의 고전에도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융합시킨 것으로 독자적인 문학 세계를 창조했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호리 다쓰오 (堀辰 )
1934년 9월 결혼하였으나 아내 역시 폐 질환을 앓은 까닭에 이듬해 사망한다. 이 체험을 바탕으로 그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바람이 분다(風立ちぬ)》를 집필, 1937년 발표했다. 이어서 왕조 문학에 눈을 돌려 일본 고전문학에 심취해 작품을 쓰기 시작, 《하루살이의 일기(かげろふの日記)》를 발표했다.
* 대표 작품
《바람이 분다(風立ちぬ)》
《하루살이의 일기(かげろふの日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