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5 0 0 11 10 0 7년전 0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중국인이 읽어 주는 ebook 문학!>--- 1) 중국 문학 소설을 읽으면 "중국어" 공부하기! 2) 중국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3)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4) <보너스 원서 읽기> "제자규 (弟子規)" : 아동 계몽서 (오디오북 포함) ----------------------------- 루쉰은 어느 날 <새청년>의 편집진 중 하나이자 문화혁명가였던 첸쉬안퉁(錢玄同), 즉 진신이(金心異)에게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고 글을 지었다. 가령 철로 밀폐된 방이 있다고 하세. 창문이 하나도 없고, 절대로 부술 수도 없는 방이야. 그 속에 많은..
(오디오북) 풍파 (風波)
<문학으로 중국어 배우기> : 루쉰(노신) 작품 시리즈

---<중국인이 읽어 주는 ebook 문학!>---
1) 중국 문학 소설을 읽으면 "중국어" 공부하기!
2) 중국인이 읽어 주는 음성과 발음을 듣고 공부하기!
3)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반복적으로 학습 하기!

4) <보너스 원서 읽기> "제자규 (弟子規)" : 아동 계몽서 (오디오북 포함)
-----------------------------

루쉰은 어느 날 <새청년>의 편집진 중 하나이자 문화혁명가였던 첸쉬안퉁(錢玄同), 즉 진신이(金心異)에게 아래와 같은 말을 했다고 글을 지었다.

가령 철로 밀폐된 방이 있다고 하세. 창문이 하나도 없고, 절대로 부술 수도 없는 방이야. 그 속에 많은 사람들이 쿨쿨쿨 잠들어 있지. 그러니 오래 지나지 않아 모두 다 숨막혀 죽어버릴 걸세. 그러나 그들은 혼수상태에서 그대로 죽음으로 직결가는 거니까 죽음의 비애도 느끼지 못할 거야. 그런데 네가 지금 큰 소리를 쳐서, 다소 의식이 뚜렷한 몇 사람들을 깨우면, 그들 불행한 사람들에게 도저히 구원의 길이 없는 임종의 맛을 느끼게 하는 것이 되는데, 그래도 너는 그들에게 못할 짓을 저지른 꼴이라고 생각되지 않겠는가?

진신이는 이에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고 루쉰은 적었다. "그러나 이미 눈뜬 사람이 몇이라도 있다면 그 철로 된 방을 때려 부수어버릴 희망이 전혀 완전히 없다고는 할 수 없는 것 아닐까요?" 루쉰은 이러한 말의 영향을 받아 그의 <새청년>에서의 첫 단편 소설 『광인일기』를 썼다고 소설의 서문에서 썼다.(『납함』 자서).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루쉰 (魯迅 : 노신)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중국의 소설가이다.
본명은 저우수런(중국어 간체: 周树人, 정체: 周樹人, 병음: Zhōu Shùrén)으로, 자는 예재(豫才)이고 루쉰은 새롭게 지은 필명이다. 이외에 영비(令飛), 하간(何干) 등 100개가 넘는 필명을 사용하는 등 반정부 논객으로 많이 활동하였다.

신문학 운동가 중 하나였던 저우쭤런과, 생물연구자 저우젠런은 그의 남동생이다.

대표작으로 『아큐정전(阿Q正伝)』, 『광인일기(狂人日記)』 등이 있는데, 특히 단편 『광인일기』는 중국 봉건의 상징인 유교를 강력하게 비판해 피압박 민중의 행동과 각오를 촉구한 단편소설로 <새청년>에 1918년 실린 신문화운동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힌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