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4 0 0 10 45 0 7년전 0

안데르센 동화 18편 (Andersen'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안데르센 동화 18편 (Andersen'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E-BOOK 특전===== 1. 영단어 해석 제공 2. 원어민 음성 (다운로드 링크 제공) 3. 중학교 교과서 수록 영단어 제공(1.2.3학년) =================== 단, 원서의 해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학교에서 배운 영단어 수준으로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을 수 있다. 쉽게 영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반복 텍스트 읽기 > 새도잉 원어민 음성 듣기 > 반복 단어 외우기 # 출판 "eduro(에듀로)"란? - 뜻: 굳게 하다; 힘든 일에 익숙해지게 하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안데르센 동화 18편 (Andersen'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E-BOOK 특전=====
1. 영단어 해석 제공
2. 원어민 음성 (다운로드 링크 제공)
3. 중학교 교과서 수록 영단어 제공(1.2.3학년)
===================
단, 원서의 해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학교에서 배운 영단어 수준으로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을 수 있다.

쉽게 영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반복 텍스트 읽기
> 새도잉 원어민 음성 듣기
> 반복 단어 외우기

# 출판 "eduro(에듀로)"란?
- 뜻: 굳게 하다; 힘든 일에 익숙해지게 하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자: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Hans Christian Andersen (1805-1875) 덴마크 문학가·동화작가. 구둣방집 아들로 오덴세에서 출생하였다.

가정생활은 하류층에서도 제일 밑바닥의 어려운 살림을 해 왔다. 아버지는 퍽 부지런했으나 소심한 남자로 셰익스피어나 홀베르크 등의 작품, 혹은 <아라비안 나이트> 등을 읽고 동화를 아들 안데르센에게 이야기해 주었다.
또 장난감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 모친은 품위없고 무지한 미신적인 여자로 안데르센의 부친이 죽은 후 개가하여 그 어려움을 더했고 음주도 점점 심해져 마침내는 구제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른다. 게다가 할아버지는 정신이상자로 오덴세의 거리를 방황하는 몸이었다.

할머니는 허영심이 강하여 자기가 훌륭한 집안 출신임을 손자 안데르센에게 들려주고는 비참한 현실을 위로해 주려고 했으며 인형극이나 공상에 열중하기도 했다. 안데르센의 일생은 이러한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탈출하려는 투쟁 그것이었다.

어렸을 때 이미 훌륭한 사람이 되기를 결심, 가수·무용가·배우·극작가·소설가 등을 꿈꾸었다. 드디어 1835년 최초의 동화 <부시 쌈지>를 썼다. 1백6십4편에 이르는 그의 동화는 거의가 자기 개인에 관한 사건에서 소재를 얻은 것이다.

첫째 <미운 오리새끼>(1845), <어느 어머니의 이야기>(1848)를 들 수 있다. 전자에는 인간의 천성에 대한 안데르센의 낭만주의적인 사상, 즉 “백조의 알에서 깬 이상 오리 우리에서 생겨났다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없다”는 그의 사상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에 반하여 폰토피단은 안데르센의 그런 사상을 <독수리의 비상>에서 반대로 다음과 같이 결론을 맺고 있다. “오리 우리에서 자랐다면 독수리 알에서 나왔던들 결국 아무 소용이 없다”라고. 40대에 와서 겪은 스웨덴 가수와의 제3의 실연을 마지막으로 그는 일생을 독신으로 지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