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1 0 0 9 41 0 6년전 0

그림형제 동화 62편 (Grimm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그림형제 동화 62편 (Grimm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E-BOOK 특전===== 1. 영단어 해석 제공 2. 원어민 음성 (다운로드 링크 제공) 3. 중학교 교과서 수록 영단어 제공(1.2.3학년) =================== 단, 원서의 해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요작품 20편 정도만 영단어 해석 하였습니다.) 중학교에서 배운 영단어 수준으로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을 수 있다. 쉽게 영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반복 텍스트 읽기 > 새도잉 원어민 음성 듣기 > 반복 단어 외우기 # 출판 "eduro(에듀로)"란? - 뜻: 굳게 하다; 힘든 일에 익숙해지게 하다. ..
그림형제 동화 62편 (Grimms' Fairy Tales)
- '중학교 영단어' 수준으로 읽는 세계 원서 명작

=====E-BOOK 특전=====
1. 영단어 해석 제공
2. 원어민 음성 (다운로드 링크 제공)
3. 중학교 교과서 수록 영단어 제공(1.2.3학년)
===================
단, 원서의 해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요작품 20편 정도만 영단어 해석 하였습니다.)

중학교에서 배운 영단어 수준으로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을 수 있다.

쉽게 영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반복 텍스트 읽기
> 새도잉 원어민 음성 듣기
> 반복 단어 외우기

# 출판 "eduro(에듀로)"란?
- 뜻: 굳게 하다; 힘든 일에 익숙해지게 하다.

그림 형제는 1807년부터 민담을 수집하기 시작하였다. 그림 형제가 민담을 수집하게 된 데에는 루트비그 아힘 폰 아르님과 클레멘스 브렌타노의 영향이 컸다. 이들은 사비니교수의 집을 왕래하며 그림 형제와 친분을 쌓고 있었다. 1805년 아르님과 브렌타노가 독일 민요 모음집인 《소년의 마적》을 출간한 일은 그림 형제에게 큰 자극이 되었다.

사비니 교수의 추천으로 민요집 2권 작업에 참여하게 된 그림 형제는 1806년부터 방대한 양의 민요를 모았다.
그림 형제는 이 과정에서 민담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1812년 그림 동화로 널리 알려진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이야기》가 출간되게 되었다. 그림 동화는 대부분 독일 여러 지역에서 전해오던 민담이나 위그노의 구전 설화나 프랑스에서 전해온 이야기 등도 수록되어 있다. 기독교 신자였던 그림 형제는 민담을 모으면서 몇 몇 이야기의 소재에 대해 "격노" 하였다고 한다.

한편 이탈리아에서는 중세 말부터 이미 그림 형제의 동화집과 같은 "중산층" 가정을 위한 동화집이 유행하고 있었다. 그림 형제는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이야기》 서문에서 수록된 대부분의 이야기가 헤센 주에서 수집된 것이라 밝히고 있으나 그림 동화가 온전히 독일의 고유한 문화적 소산의 결과라 할 수는 없다. 그림 형제보다 100년 전에 이미 프랑스에서는 샤를 페로가 《옛날이야기와 교훈》을 발표하였고 그림 동화에 실린 이야기 가운데 8편이 페로의 것과 유사하다.

또한 그림 형제의 민담 수집에 많은 도움을 주었던 도로테아 피만은 프랑스 위그노의 후손이었다.

1812년 그림형제는 86 편의 이야기를 담은《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이야기》초판을 출간하였고 1814년 70 편의 이야기를 추가하여 156편으로 구성된 증보판을 출간하였다. 1816년과 1818년에는 585 편의 전설을 수록한 《독일 전설》을 출간하였다. 《독일 전설》에 수록된 많은 이야기들은 각 종 연대기의 기록과 관련이 있으며, 드워프, 거인, 괴물과 같은 가공의 생명체들이 등장한다. 그러나, 《독일 전설》은 동화집에 비해 널리 알려져 있지는 않다.

그림 형제는 1819년부터 1822년까지 보다 많은 민담을 수집하여 170여 편을 수록한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이야기》2판을 출간하였다. 그림 형제가 살아있는 동안 이 동화집은 제 5판까지 증보되었다.

그림 형제가 수록한 민담이 담고 있는 내용이 어린이에게 어울리지 않는다는 견해는 줄곧 있어왔다. 한편, 전해오는 이야기에 등장하는 페어리를 모두 마녀로 기술한 점이나 모든 프린스(영어: prince)는 왕의 아들(즉,왕자)로, 모든 프린세스(영어: princess)는 왕의 딸(즉, 공주)로 등장시키고 있는 점[주해 3] 등은 이 동화집이 독일의 실정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는 비판의 근거가 되었다.

독일의 민담을 수집한 전례로는 이미 1780년대 요한 카를 아우구스트 무샤우스의 작품이 있었다. 그러나, 무샤우스의 작품은 수록량도 적고 대중에게 알려지지도 않았다. 방대한 규모의 독일 민담을 채집하고 이를 대중적으로 널리 알린 것으로는 그림 형제의 동화집이 최초라 할 수 있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그림형제(Jacob Grimm and Wilhelm Grimm)

그림 형제는 독일의 야코프 그림(독일어: Jacob Grimm)과 빌헬름 그림(독일어: Wilhelm Grimm)이다.
두 형제는 모두 언어학을 전공했고, 함께 여러 동화를 썼다. 유로화가 도입되기 이전에, 1000 마르크짜리 독일 지폐에는 그림 형제의 모습이 실려 있었다. 독일 민중들을 통해 구전되던 이야기들을 수집하여 편집한 《그림동화》로 유명하다.

한편, 그림 형제는 언어학을 연구하여 독일어의 음운 변화에 관한 법칙을 정립하기도 하였다. 그들은 어쩔 때만 자기들만의 동화를 쓰기도 하였다(그림 법칙)

그림 형제는 유럽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중편 소설 작가이다.
럼펄스틸트스킨, 백설공주, 잠자는 미녀, 라푼젤, 신데렐라, 헨젤과 그레텔, 개구리 왕자,브레멘 음악대, 너를 사랑하오와 같은 작품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