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8 0 0 13 66 0 6년전 0

아기 돼지 삼형제 (Three Little Pigs) : 어린이 영어 그림책

<그림형제> 고전 명작 동화 그림책

아기 돼지 삼형제 (Three Little Pigs) 어린이 영어 그림책! * 어린이 영어 그림책 (고전 명작 그림책)! 1)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영어 원서 공부! 2) 그림(삽화)이 삽입 되어 더욱 싶고 빠르게 읽기!! 3) 보모님과 함께 읽을 수록 더욱 재미있는 책!!! 그림 동화(Grimm 童話, 독일어: Kinder- und Hausmärchen, Grimms Elfenmärchen, 영어: Children's and Household Tales, Grimm's Fairy Tales)는 1812년 처음으로 출간된 그림 형제의 동화집이다. 정확한 제명(題名)은 《그림 형제에 의해 수집된 아이들과 가정의 민화》이다. 아기 돼지 삼형제(아기 돼지 三兄弟)는 ..
아기 돼지 삼형제
(Three Little Pigs)

어린이 영어 그림책!

* 어린이 영어 그림책 (고전 명작 그림책)!

1)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영어 원서 공부!
2) 그림(삽화)이 삽입 되어 더욱 싶고 빠르게 읽기!!
3) 보모님과 함께 읽을 수록 더욱 재미있는 책!!!

그림 동화(Grimm 童話, 독일어: Kinder- und Hausmärchen, Grimms Elfenmärchen, 영어: Children's and Household Tales, Grimm's Fairy Tales)는 1812년 처음으로 출간된 그림 형제의 동화집이다.

정확한 제명(題名)은 《그림 형제에 의해 수집된 아이들과 가정의 민화》이다.

아기 돼지 삼형제(아기 돼지 三兄弟)는 말하는 동물들이 등장하는 동화이다.
이 이야기의 출판은 18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이야기 자체는 더 오래전부터 존재하고 있었다고 생각된다. 이 민간 전승으로 구전되어 온 이야기는 1933년에 월트 디즈니에 의해 애니메이션 영화 프로젝트 《실리 심포니스》의 1화 《Three Little Pigs》으로 유명해졌다.

<줄거리>
어느 날 아기 돼지 삼형제는 어머니로부터 독립하여 살게 된다. 세 마리의 아기 돼지들은 서로 다른 재료를 가지고 자신만의 집을 짓기로 약속한다. 첫째 돼지는 지푸라기, 둘째 돼지는 나무로 허술하게 집을 지었지만 셋째 돼지는 벽돌로 튼튼하게 집을 짓게 된다.

어느 날, 그들을 잡아 먹으려고 하는 늑대가 나타나 허술하게 지어진 첫째, 둘째 돼지의 집을 단숨에 무너뜨려 그들을 잡아먹는다. 그러나 튼튼한 셋째 돼지의 집만은 무너지지 않았다. 집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은 늑대는 셋째 돼지를 밖으로 유인하려 했다.

늑대는 순무 밭, 사과나무, 시장으로 가서 셋째 돼지를 유인하려 했으나 셋째 돼지가 늑대와의 약속 시간보다 한 시간 일찍 나간 탓에 계획은 실패하고 말았다. 늑대는 셋째 돼지의 집 굴뚝으로 들어가는 계획을 세우지만 결국 그것을 눈치 챈 셋째 돼지가 뜨거운 솥을 놓아 늑대는 죽게 된다.
* 작가 : 그림 형제는 독일의 야코프 그림(독일어: Jacob Grimm)과 빌헬름 그림(독일어: Wilhelm Grimm)이다.
두 형제는 모두 언어학을 전공했고, 함께 여러 동화를 썼다. 유로화가 도입되기 이전에, 1000 마르크짜리 독일 지폐에는 그림 형제의 모습이 실려 있었다. 독일 민중들을 통해 구전되던 이야기들을 수집하여 편집한 《그림동화》로 유명하다.

한편, 그림 형제는 언어학을 연구하여 독일어의 음운 변화에 관한 법칙을 정립하기도 하였다. 그들은 어쩔 때만 자기들만의 동화를 쓰기도 하였다(그림 법칙)

그림 형제는 유럽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중편 소설 작가이다.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라푼젤, 신데렐라, 헨젤과 그레텔, 늑대와 일곱 마리 아기 염소, 개구리 왕자, 브레멘 음악대와 같은 작품이 있다.

* 삽화 : 레너드 레슬리 브룩 Leonard Leslie Brooke (1862-1940)는 영국의 예술가 이자 작가 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