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 0 0 9 56 0 8년전 0

너도밤나무집 (셜록 홈즈 시리즈 12 : 영어 원서 읽기)

너도밤나무집 (셜록 홈즈 시리즈 12 : 영어 원서 읽기) *《너도밤나무집》 (The Adventure of the Copper Beeches) # 줄거리 바이올렛 헌터는 홈즈를 방문하여 그녀가 매우 특이한 조건의 가정교사로 가도 될지를 묻는다. 그녀는 많은 급료에 마음이 끌렸다. 처음에 제시한 금액은 1년에 100 파운드였다가 헌터 양의 긴 머리를 잘라야 한다는 말을 듣고 거절하자 120 파운드로 올랐다. 머리를 자르는 것은 특이한 조건들 중 하나였다. 고용인인 제프로 루캐슬 매우 유쾌한 사람으로 보였지만 헌터 양은 미심쩍인 점이 있었다. 그녀는 그 가정교사를 받아들이기로 했고, 홈즈는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전보를 치라고 말했다. 전보를 받자마자 너도밤나무가 있는 햄프셔의 루캐슬..
너도밤나무집 (셜록 홈즈 시리즈 12 : 영어 원서 읽기)

*《너도밤나무집》 (The Adventure of the Copper Beeches)

# 줄거리
바이올렛 헌터는 홈즈를 방문하여 그녀가 매우 특이한 조건의 가정교사로 가도 될지를 묻는다. 그녀는 많은 급료에 마음이 끌렸다. 처음에 제시한 금액은 1년에 100 파운드였다가 헌터 양의 긴 머리를 잘라야 한다는 말을 듣고 거절하자 120 파운드로 올랐다. 머리를 자르는 것은 특이한 조건들 중 하나였다. 고용인인 제프로 루캐슬 매우 유쾌한 사람으로 보였지만 헌터 양은 미심쩍인 점이 있었다.

그녀는 그 가정교사를 받아들이기로 했고, 홈즈는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전보를 치라고 말했다. 전보를 받자마자 너도밤나무가 있는 햄프셔의 루캐슬씨 집으로 달려가겠다고.

2주일 후, 홈즈는 급히 햄프셔로 와달라는 헌터양의 전보를 받는다. 헌터양은 지금껏 들어보지 못한 기묘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루캐슬씨는 가끔 헌터양에게 짙은 파란색의 드레스를 입게하고 거실 창을 등지고 앉아 책을 읽게했다. 그녀는 창 밖에 자신이 보아서는 안될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작은 거울을 손수건에 숨겨 몰래 창밖을 훔쳐보았다. 그녀의 생각이 맞았다. 길가에 어떤 남자가 집을 바라보고 서 있었다.

한번은 루캐슬 부인이 재미있는 얘기를 해서 헌터양을 웃게 만들기도 했다. 이상한 일은 정작 루캐슬 부인은 웃지 않을 뿐 아니라 미소조차 짓지 않는 것이다.

루캐슬의 가족 중에 또 다른 이상한 점이 있었는데, 그녀가 돌봐야 할 6살 짜리 어린이가 작은 동물들에게 놀랄만큼 잔인하다는 것이다. 하인인 톨러 부부는 음산한 기분이 들었다. 그 집에서는 크고 사나운 개를 길렀는데 늘 굶겼다. 밤에는 개를 풀어 집주위를 돌아다니게 했고, 헌터 양에게는 해가 저물면 집밖으로 나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항상 술에 취한 톨러만이 그 개를 다룰 수 있었다.
아서 이그너티우스 코난 도일 경
(Sir Arthur Ignatius Conan Doyle, 1859년 5월 22일~1930년 7월 7일)은 영국의 의사이자 소설가이다.
셜록 홈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리소설이 대표작이다.
1902년 Knight Bachelor(기사작위)에 서임되었다.

아서 코난 도일은 1859년 5월 22일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찰스 얼터먼트 도일은 아일랜드계 잉글랜드인이었고 어머니 메리 폴리는 아일랜드인이었다.
코넌 도일은 1876년부터 1881년까지 에든버러 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하였다.
학생 시절부터 단편을 썼던 그는 20세가 되기 전에 첫 작품을 에든버러 저널에 발표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