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7 0 0 7 34 0 6년전 0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안톤 체호프] : 100년, 뿌리 깊은 고전문학 시리즈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한글 번역판)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안톤 체호프] 100년, 뿌리 깊은 고전문학 시리즈! <안톤 체호프>의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단편소설 (한글 번역판) 중년의 위기와 사랑 그리고, 진정한 인생이란 무엇인가? <줄거리> '구로프(남주인공)'은 결혼생활을 만족하지 못하고 바람을 피운다. 얄타에서 만나게 된 묘령의 여인의 외모에 반해 사랑이 아닌 유혹을 하여 하룻밤 관계를 가지려는 속물적인 남자로 하지만 젊은 여인 '안나(여주인공)'은 육체적 관계를 거부하고 자기의 결혼생활을 털어 놓게 된다. 중년의 위기! 과연 그들 사랑은 진정한 사랑일까요? [등장인물] * 구로프 (중년 유부남) 가정에 충실하지 않는 중년 남성이자 남편! 모스크바에서 얄타로 휴가 떠나면서 ..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안톤 체호프]
100년, 뿌리 깊은 고전문학 시리즈!

<안톤 체호프>의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 단편소설 (한글 번역판)

중년의 위기와 사랑
그리고, 진정한 인생이란 무엇인가?

<줄거리>
'구로프(남주인공)'은 결혼생활을 만족하지 못하고 바람을 피운다.
얄타에서 만나게 된 묘령의 여인의 외모에 반해 사랑이 아닌 유혹을 하여 하룻밤 관계를 가지려는 속물적인 남자로
하지만 젊은 여인 '안나(여주인공)'은 육체적 관계를 거부하고 자기의 결혼생활을 털어 놓게 된다.

중년의 위기!
과연 그들 사랑은 진정한 사랑일까요?

[등장인물]
* 구로프 (중년 유부남)
가정에 충실하지 않는 중년 남성이자 남편!
모스크바에서 얄타로 휴가 떠나면서 묘령(?)의 여인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된다.

* 안나 (젊은 유부녀)
현재의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하는 아내
하지만 남편과의 결혼 생활 만은 유지려고 한다.

# <100년, 뿌리 깊은 문학 시리즈>는
죽기 전에 꼭 읽어 봐야할 작품을 선정하여 한글로 번역하는 시리즈 입니다.
(원작을 최대한 유지하려고 노력했으며, 우리 정서와 환경 상황에 따라 이름, 배경 및 환경을 달리 적용할 수 있음 밝혀드립니다.)
*저자 :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 Anton Pavlovich Chekhov)
1860년 1월 29일 ~ 1904년 7월 15일 러시아의 의사, 단편 소설가, 극작가이다.

# [대표작품]
《이바노프》
《갈매기》(1896)
《세 자매》(1901)
《바냐 아저씨》
《벚꽃 동산》(1903)
《곰》

* 번역 : 한지민
유년시절 동경하며 꿈을 꾸던 러시아와 영미권 문학을 접하고서 세계 무대를 진출하고자 유학의 길을 떠났다.
삶의 위로가 되어준 세계 고전문학은 철학과 사상을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